불용물품 매각 입찰공고

카카오스토리

공고 제2018-019호

불용물품 매각 입찰공고
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공고번호
건 명
입찰서 접수기간
접수장소
개찰 일시
2018-000
의자 등 아래
매각 물건 세부 내역 참조
2018년 4월 13일(금)
10:00(오전)
2018년 4월 20일(금)
10:00(오전)
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기획관리실
2018년 4월 20일(금)
14:00(오후2시)

○ 매각 물건 세부 내역

품 명
수량
취득가
취득일자
내용
연수
제작사
비고
사무(회의)용 의자
60
-
2001.12.17
8
경원피스
(1군)
의자의 경우 일부 고장,
취득가와 제작사 미상 제품 있음
4개 품목 일괄 입찰
듀얼백 의자
4
418,400
2009-0702
8
닥스
이동식서랍(3단)
60
-
2001.12.17
8
-
캐비닛(3단)
57
-
2001.12.17
8
-
2련 모빌랙,
1985*500*2340
13
6,215,000
2002-01-25
10
홍진시스템
(2군)
모빌랙일괄 입찰
3련,모빌랙
2605*500*2340
9
4,621,000
2002-01-25
10
홍진시스템
4련 모빌랙, 3825*500*2385
19
15,664,000
2002-01-25
10
홍진시스템
2련 모빌랙, 1985*500*2340
5
3,245,000
2003-12-31
10
홍진시스템
3련 모빌랙, 2605*500*2340
8
6,006,000
2003-12-31
10
홍진시스템
4련 모빌랙, 1985*500*2385
1
749,000
2003-12-31
10
홍진시스템
2련 모빌랙, 1985*500*2340
1
850,000
2005-03-25
10
홍진시스템
3련 모빌랙, 2605*500*2340
1
1,150,000
2005-03-25
10
홍진시스템
4련 모빌랙, 1985*500*2385
3
4,350,000
2005-03-25
10
홍진시스템
4련 모빌랙, 3825*700*2385
5
6,800,000
2006-12-21
10
홍진시스템
3련모빌랙, 2905*700*2385
4
3,600,000
2006-12-21
10
홍진시스템
2련 모빌랙, 1935*700*2385
4
2,800,000
2006-12-21
10
홍진시스템
OA칸막이 인퍼스 OA 연결기둥
32
5,417,000
2007-12-29
8
인퍼스
(3군)
일괄
입찰
인퍼스 OA칸막이,
연결기둥 일체
83
7,700,000
2008-04-23
8
인퍼스

2. 입찰방법: 매각내역에 게시된 3개군별 일반경쟁입찰(총액제)

3. 낙찰방법: 군별 최고가격 낙찰제. 동일가격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.

4. 개찰장소: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6층 회의실

5. 현품설명: 별도의 현품설명 없음.

가. 현재 매각 대상 제품 중 듀얼백 의자는 부품과 소모품 문제로 사용하지 않는 상태이며 OA칸막이의 경우 일부 고장으로 임시조치후 사용중에 있으며 응찰 희망자는 접수 기간 내에 반드시 직접 방문하여 매각 물품의 상태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.

나. 현품 소재지: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무실

(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6, 트윈트리빌딩 A동 6층)

6. 입찰보증금: 입찰보증금 면제

7. 입찰참가자격: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⌋ 제76조에 의하여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

8. 제출서류

가. 입찰참가신청서(첨부 서식1, 밀봉하여 제출) 1부

나. 주민등록등본(개인일 경우), 법인등기부등본(법인일 경우) 1부

다. 사업자등록증 사본(사업자인 경우) 1부

라.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
마. 위임장․재직증명서(대리인일 경우) 각 1부.

9. 입찰무효: 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⌋ 제44조에 의함

10. 대금납부 및 물품인수

가.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매각대금을 전액 입금하고, 물품을 반출하여야 합니다.

나. 물품은 5.1일 이후 5.7일까지 기간중 공휴일 및 주말을 이용하여 반출(입주사 근무시간대

반출 곤란) 하고 반출에 소요되는 주차료 등 제경비는 낙찰자 부담

다. 별도의 계약서 작성은 생략하며, 대금 입금 후 물품 반출 시 매각 확인서로 대체 합니다.

11. 입찰자 유의사항

가.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매각 물품의 상태와 반출 조건(반출과 관련된 모든 비용은 매입자 부담 등)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, 본 불용물품은 우리 사업회 자체 규정에 의해 2018년 제2차 이사회(2018.4.26 예정) 의결을 전제로 매각될 예정이오니 이를 숙지하시고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나. 물품 인도 후 발생하는 물품의 망실, 사고 등 제반 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가 책임을 집니다.

다. 입찰 접수 기간 내에 매각 물품의 성능 및 상태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, 이를 인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.

라. 취득가 및 제조사 표기 되지 않는 물품은 행정자치부에서 이관되어 사용중에 있으나 그 기간이 오래 경과되어 관련 자료가 없어 공란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마. 기타, 물품 관련 사항은 기획관리실 02-3709-7622(자산담당), 입찰관련 사항은

02-3709-7629(계약담당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2018년 4월 13일


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이사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