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민 소통을 위한 홈페이지 개선 사업 입찰 재공고
[입찰공고 제2011-005호]
시민 소통을 위한 홈페이지 개선 사업 입찰 재공고
입찰건명 |
규격
|
추정금액
|
용역기간
|
입찰방법
|
시민 소통을 위한 홈페이지
개선 사업 |
제안요청서
참조 |
86,000천원
(부가세포함) |
계약일로부터
4개월 |
일반
경쟁입찰
|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※ 제안요청서는 붙임파일 참조
2. 낙찰자 결정방법 :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,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
3.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접수
가. 마감일시 및 제출방법 : 2011. 05. 6(금) 16:00까지 직접방문 제출
나. 장소 : 서울시 중구 정동 34-5 배재정동빌딩 B동 3층 운영지원실
4. 제안사 설명회 및 평가
가. 사업 설명회
- 별도의 사업 설명회는 진행하지 않습니다.
나. 평가
- 일시 : 2011. 05. 12(목) ※ 제안사 설명회 시간은 업체별 별도 통보(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)
- 장소 : 서울시 중구 정동 34-5 배재정동빌딩 B동 2층 대회의실
5. 심사방법
가. 제안서 심사 80%, 가격심사 20%
나. 제안서 심사평가위원회 구성, 최고득점자 우선협상자 선정, 우선협상 결렬 시 차 순위 대상사업자 협상 진행
6. 결과통지
가. 일자 : 2011. 5.
나. 방법 : 홈페이지 게시
※ 계약조건에 대한 공지는 별도로 없으며, 협상 시 제시
7. 입찰참가 자격
가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한 바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나. 그 외 제안요청서 참조
8. 구비서류
· 제안서 5부(50쪽 이내), 요약본 5부(제안서 수록된 CD 2매), * 홈페이지 담당자용 별도 1부
· 입찰참가신청서(사업회 소정양식) 1부
·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
·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
&middo